UPDATED. 2024-04-29 23:32 (월)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도끼 소유 추정 슈퍼카 4대 발견하고 감탄했다 지드래곤과의 과거 에피소드도 공개
상태바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도끼 소유 추정 슈퍼카 4대 발견하고 감탄했다 지드래곤과의 과거 에피소드도 공개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18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미운우리새끼’의 이상민이 래퍼 도끼의 차로 추정되는 슈퍼카들을 감상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연출 곽승영 최소형·작가 육소영 강승희 최승연 신유진 강서림 연초롱 김지예 김현진 최나무 장정은)에서는 이상민이 슈퍼카를 구경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사진 =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이상민이 평소 친분이 있는 한 지인과 함께 슈퍼카를 보러 갔다. 이상민의 지인은 직접 소유하고 있는 슈퍼카를 몰고 나타났고, 이상민은 부러움의 눈길을 감추지 못했다. 

이상민은 지인과 함께 차를 보러가기 전, 주차장에 서있는 슈퍼카들을 발견하게 됐다. 주차장에는 약 4대의 슈퍼카들이 나란히 주차돼있었다. 해당 차들은 래퍼 도끼의 차인 것으로 추정됐다.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사진 =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화면 캡처]

이상민은 타고 있던 지인의 차에서 내려 주차된 있는 슈퍼카들을 자세히 관찰하기 시작했다. 이상민은 차의 외관을 감상하며, 과거 잘 나갔던 때를 떠올렸다. 그는 지인에게 슈퍼카를 탔던 과거 얘기들을 풀어냈다.

이어 이상민은 지인과 함께 자리를 이동했다. 이상민은 이동하는 차안에서도 차에 관한 얘기를 계속해나갔다. 이 과정에서 지드래곤과 함께 슈퍼카를 탔던 과거의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