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월화드라마 '파수꾼' 이시영, 박솔로몬 죄 밝혀낼 수 있을까
상태바
월화드라마 '파수꾼' 이시영, 박솔로몬 죄 밝혀낼 수 있을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6.27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월화드라마 '파수꾼'의 이시영이 박솔로몬의 죄를 밝혀낼 수 있을까.

지난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월화드라마 '파수꾼'은 조수지(이시영 분)가 딸을 잃게 되며 일어나는 일들을 담아내고 있다.

'파수꾼'은 이시영이 범죄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사람들이 조직한 파수꾼의 일원이 되며 서보미(김슬기 분), 공경수(샤이니 키 분), 김은중(김태훈 분)과 인연을 맺고, 다양한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파수꾼' 화면 캡처]

최근 '파수꾼'은 이시영의 딸을 죽게 만든 진짜 범인 윤시완(박솔로몬 분)과 그의 가족들을 향한 복수를 완성해 나가기 시작했다.

이시영은 박솔로몬의 악행을 밝혀내기 위해 그와 그의 가족들에 대해 알아보고 다니는 상황이다. 이 과정에서 이시영은 박솔로몬이 저지르게 되는 또 다른 악행을 막아낼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솔로몬의 악행이 밝혀지게 된다면 그의 아버지 윤승로(최무성 분), 어머니 박윤희(전미선 분)가 숨기고 있는 이야기들도 더욱 빨리 밝혀지게 될 것으로 보인다.

월화드라마 '파수꾼'의 이시영은 앞으로 계속해서 파수꾼 일원들과 함께 박솔로몬과 최무성 등의 악행을 추적하게될 것으로 보인다. 이 과정에서 이시영이 어떤 방법으로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