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03 (월)
프라이머리 EP '신인류' 발매 임박 '샘김·서사무엘·카더가든' 참여로 기대감↑
상태바
프라이머리 EP '신인류' 발매 임박 '샘김·서사무엘·카더가든' 참여로 기대감↑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0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프라이머리가 새 EP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1일 프라이머리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으로 돌아온다"며 트랙리스트와 함께 참여 뮤지션을 공개했다.

프라이머리가 새 EP앨범 '신인류'로 컴백한다.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소속사는 "이번 앨범에는 싱어송라이터 샘김(SAM KIM)과 서사무엘, 에스나(eSNa), 죠지, 주영, 챈슬러, pH-1, 선민, 이요한, 카더가든(Car, the garden), 콕배스(Cokebath) 등 다양한 뮤지션이 참여했다"며 "총 11명의 실력파 아티스트가 프라이머리의 지휘 아래 멋진 앨범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에스나(eSNa)는 정기고X소유의 '썸'의 작곡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으로 이번에는 노래에 직접 참여했으며 뛰어난 랩과 보컬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서사무엘, 알앤비와 소울을 바탕으로 한 흑인음악른 선보이고 있는 카더가든까지 참여해 프라이머리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년 만에 돌아오는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는 오는 8월 4일 정오에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