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03 (월)
나인뮤지스 신곡 '러브시티' 데뷔 첫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
상태바
나인뮤지스 신곡 '러브시티' 데뷔 첫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0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의 신곡 '러브시티(Love City)'가 리패키지 앨범에 실려 공개된다.
 
3일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 6월 19일 발매한 '기억해(REMEMBER)'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나인뮤지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MUSES DIARY PART.3 : LOVE CITY)'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러브시티'가 포함된 나인뮤지스의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가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 = 스타제국 제공]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리패키지에는 신곡 '러브시티(Love City)'가 포함돼 초고속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러브시티(Love City)'는 캐치한 멜로디가 귀에 잘 들어오는 팝 장르로 도시의 차갑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모습을 세련되게 담아낸 댄스곡이다"며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모습을 청량감 있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러브시티'에 대해 소속사는 "작곡가 마리아 마커스(Maria Marcus), 로한 히스(Rohan Heath)의 외국곡이다"고 전했다. 작곡가 마리아 마커스(Maria Marcus)는 조용필 'Hello', 레드벨벳 '7월 7일', 오마이걸 'WIMDY DAY'를 작곡해 K팝과 친숙하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러브시티'에는 나인뮤지스 경리가 작사, 소진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러브시티'가 포함된 나인뮤지스의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MUSES DIARY PART.3 : LOVE CITY)'은 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