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음악중심' 1위후보 여자친구 '귀를 기울이면' 은하, 만화책 찢고 나온 외모?
상태바
'음악중심' 1위후보 여자친구 '귀를 기울이면' 은하, 만화책 찢고 나온 외모?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8.1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음악중심'에서 1위후보 여자친구가 신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상큼하고 청순한 무대를 완성했다.

12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지난 주 컴백한 여자친구가 '귀를 기울이면'으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여자친구는 '귀를 기울이면'으로 여자친구의 대표 이미지인 '파워청순'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악중심' 여자친구 은하 [사진=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여자친구는 '오늘부터 우리는', '유리구슬', '시간을 달려서'를 히트시키며 대세 걸그룹으로 거듭났다. 이번 '귀를 기울이면'도 청순한 여자친구의 비주얼과 파워풀한 안무가 어우러진 곡이다.

여자친구의 멤버 은하는 독보적인 단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은하는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남성 팬들 뿐만 아니라 여성팬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았다.

여자친구는 이날 방송에서 레드톤의 투피스로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기존의 푸른 의상과 달리 강렬한 이미지로 색다른 '귀를 기울이면 '무대를 완성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2015년 데뷔했다. 여자친구는 신비 은하 엄지 예린 소원 유주로 이뤄진 6인조 걸그룹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