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7:02 (화)
'싱글와이프' 전혜진, 한층 더 귀여워진 헤어스타일과 패션… 일탈 메이트 권다현은 누구?
상태바
'싱글와이프' 전혜진, 한층 더 귀여워진 헤어스타일과 패션… 일탈 메이트 권다현은 누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9.07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싱글와이프'의 전혜진이 한층 더 귀여워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전혜진이 일탈 메이트로 선택한 사람은 배우 권다현이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연출 장석진)에 출연한 이천희는 "아내 전혜진이 당일치기로 여행을 다녀왔다. 페스티벌을 다녀오더라"라고 말하며 주목 받았다.

SBS '싱글와이프' [사진= SBS '싱글와이프' 화면 캡처]

이날 '싱글와이프'에서는 전혜진이 페스티벌에 가기 위해 동행할 '일탈메이트'를 기다리는 모습을 보였다. 전혜진은 브루 컬러의 셔츠에 청멜빵 바지를 입고 등장했다. 또한 전혜진은 앞머리를 내린 상태에서 반 묶음을 한 헤어스타일로 발랄한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전혜진이 기다린 일탈 메이트는 에픽하이 미쓰라진의 아내인 배우 권다현이었다. 권다현은 전혜진과 중학교 때부터 친했던 절친한 언니로 알려져 있다. 이천희는 권다현에 대해 "서울 모임의 리더 격이다. 권리더다"라고 설명했다.

지난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을 통해 데뷔한 배우 권다현은 '꽃피는 봄이 오면', '천추태후', '시티홀', '기다린다', '연인들', '헤이 톰', '두근두근 배창호', '황금시대' 등에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