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TV컷Q] '밤도깨비' 김종현, 뉴이스트 JR이 돌아왔다 현직 아이돌의 댄스 실력은?
상태바
[TV컷Q] '밤도깨비' 김종현, 뉴이스트 JR이 돌아왔다 현직 아이돌의 댄스 실력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10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밤도깨비’에 출연 중인 뉴이스트 멤버 김종현이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밤도깨비’(작가 주기쁨 노민선‧연출 이지선 정재훈)에서는 이수근, 정형돈, 뉴이스트 김종현 등 멤버들이 부산을 여행 중이다.

'밤도깨비'에 출연 중인 김종현은 뉴이스트 멤버다. [사진 = JTBC '밤도깨비'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김종현은 이수근과 댄스 배틀을 벌였다. 이수근은 15년 전 유행한 댄스를 선보이며 김종현을 자극했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김종현은 완벽한 춤선을 자랑하며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밤도깨비’에서 김종현은 외모와 달리 허당기를 발산해 웃음을 주고 있다. 의외의 예능감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김종현은 아이돌로서의 춤 실력으로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현재 ‘밤도깨비’에서는 부산을 여행 중이다. 멤버들은 부산 하면 떠오르는 먹거리와 여행지 등을 다니며 부산을 소개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밤도깨비’를 통해 처음으로 예능에 고정 출연하고 있는 김종현은 뉴이스트 멤버로 가수로서가 아닌 예능인으로서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 김종현이 ‘밤도깨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