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워너원 윤지성 동국대 영상대학원 합격, 출신 대학 보니?
상태바
워너원 윤지성 동국대 영상대학원 합격, 출신 대학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2.1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워너원 윤지성이 동국대 영상대학원에 진학한다. 윤지성은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에 입학해 학업과 방송 활동을 병행한다.

워너원 윤지성은 1991년생으로 올해 27살의 나이다. 이미 수년 전 명지전문대학교 연극영상과를 졸업했다. 윤지성은 전공인 영극영상학을 대학원에서도 공부해 이어나갈 예정이다.

윤지성의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는 "윤지성이 동국대 영상대학원에 합격했다. 활동과 학업을 병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윤지성은 MMO 소속 아티스트로 2018년 12월 까지 워너원 멤버로 활동한다.

 

워너원 윤지성 [사진 = 스포츠Q DB]

 

윤지성의 대학원 진학 소식에 그의 나이와 대학 등 다양한 정보가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연말연시 대학에 진학하는 스타들이 많은 가운데 윤지성은 대학원진학이라는 독특한 이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윤지성의 대학원 진학에 대한 곱지 않은 시선도 존재한다. 만 28세 이전까지 군입대를 해야하는 윤지성이 입대 시기를 늦추기 위해 대학원 진학을 선택한게 아니냐는 의혹이다. 실제 본래대로라면 윤지성은 워너원 활동 중 군입대를 해야만 한다. 

윤지성과 같은 워너원 소속인 박우진은 대학 진학을 포기했다. 워너원 박지훈의 경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입학 소식을 최근 알린 바 있다. 윤지성의 동국대학원 입학 소식에 워너원 멤버들의 학력, 대학 입학 여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