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TV컷Q] '주간아이돌' 보아, SM의 서열 3위? "H.O.T. 없었으면 나도 없었다"
상태바
[TV컷Q] '주간아이돌' 보아, SM의 서열 3위? "H.O.T. 없었으면 나도 없었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1.31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주간아이돌'의 보아가 자신을 SM엔터테인먼트의 서열 3위라고 밝혔다.

3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every1 '주간아이돌'(연출 김진, 김희동, 최미화, 박수정)에 등장한 보아는 자신을 SM엔터테인먼트의 서열 3위라고 설명했다.

이날 '주간아이돌'의 정형돈은 보아의 이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 과정에서 정형돈은 SM엔터테인먼트의 이수만이 남긴 말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수만은 과거 "보아가 없었다면 현재 SM은 없다"라는 말을 하며 보아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 보아 [사진= MBC every1 '주간아이돌' 화면 캡처]

 

이 이야기에 보아는 "요즘도 그렇게 이야기 하신다"라며 인정했다. 뿐만 아니라 정형돈은 "(이렇게 대단한데) SM의 서열 3위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보아는 SM의 서열 1위로 유영진, 2위로 강타를 꼽았다.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보아는 "H.O.T.가 있었기 때문에 제가 나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 강타를 존경하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하며 시선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