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불타는 청춘' 결방, 감우성-김선아 주연 '키스 먼저 할까요?' 연속 방송
상태바
'불타는 청춘' 결방, 감우성-김선아 주연 '키스 먼저 할까요?' 연속 방송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2.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예능 ‘불타는 청춘’이 결방한다. 이 시간에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가 방송될 예정이다.

20일 방송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11시 방송 예정이던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김민)은 결방한다.

 

'불타는 청춘'이 결방한다.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제공]

 

앞서 ‘불타는 청춘’에서는 ‘싱글송글 노래자랑’을 진행하며 강문영, 이연수, 임오경, 박재홍 등의 무대가 공개됐다. 동시에 공식 커플 김국진, 강수지의 이야기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로 인해 결방을 결정지었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감우성, 김선아 주연으로, 성숙한 어른들의 서툰 멜로를 그린다.

원래대로라면 ‘키스 먼저 할까요?’는 2018년 2월 5일에 방송할 예정이었지만, ‘2018 평창동계올림픽’ 중계방송과 관련해 20일 첫 방송을 하게 됐다. 그로 인해 ‘키스 먼저 할까요?’는 오후 10시부터 11시 45분까지 4회 연속 방송된다.

한편,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최근 1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