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16살 연하와 결혼' 탤런트 박재현 누구? '서프라이즈' 터줏대감, '솔로몬의 선택'에도
상태바
'16살 연하와 결혼' 탤런트 박재현 누구? '서프라이즈' 터줏대감, '솔로몬의 선택'에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0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서프라이즈'를 통해 오랫동안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은 탤런트 박재현이 3일(오늘) 결혼한다.

3일 박재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사진과 함께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전했다. 박재현의 신부는 16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연애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박재현이 SNS를 통해 자신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 박재현 페이스북 화면 캡처]

 

박재현은 지난 1월 자신의 SNS를 통해 "(연기로) 결혼을 몇 백번은 했는데 이제 진짜 내 거를 만나서 연기 아닌 현실에서 나도 하는구나"라며 감격적인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박재현은 신부와 함께한 아름다운 웨딩 사진을 SNS에 게시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백재현은 MBC의 장수 프로그램 '신비한 TV서프라이즈'로 활약했다. TV 시청자들에게는 '이름은 몰라도 얼굴은 아는 배우'로 유명하다. 박재현은 '서프라이즈' 뿐만 아니라 지난 2008년에 종영한 법정 예능 프로그램 '솔로몬의 선택'에서도 재연배우로 활약했다.

오랜 시간 한결같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아온 박재현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