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빅뱅 태양, 강원도 철원 6사단 청성부대 입소… 래퍼 빈지노와 같은 부대
상태바
빅뱅 태양, 강원도 철원 6사단 청성부대 입소… 래퍼 빈지노와 같은 부대
  • 이현석 기자
  • 승인 2018.03.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현석 기자]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육군 제6보병사단 청성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5일 오후 YTN은 "태양이 오는 12일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6사단 청성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입소하는 부대가 정해졌다. [사진 = 스포츠Q DB]

 

보도에 따르면 태양은 신병교육을 마친 후 6사단 내 부대로 배치돼 자대생활을 시작한다. 6사단은 철원에 위치한 6사단 청성부대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훈련 강도가 높은 부대로 유명하다.

청성부대는 래퍼 빈지노가 현역 복무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로써 태양은 빈지노와 같은 부대에서 복무하게 됐다. 두 아티스트의 군대 내 만남 성사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밖에도 청성부대를 거친 연예인으로는 최근 10살 연상 김혜진과 열애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류상욱과 베테랑 연기파 배우 윤다훈 등이 있다.

태양은 지난달 3일 배우 민효린과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태양은 입대를 앞두고 있어 신혼여행 대신 인천 소재 한 호텔에서 결혼식 애프터 파티를 열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빅뱅은 지난달 27일 멤버 지드래곤이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육군 3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했고, 대성은 태양의 입대 바로 다음날인 13일 입대 소식을 전했다.

 

Tag
#태양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