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트와이스 'LIKEY(라이키)' 뮤비 조회수 2억뷰 돌파… 나연이 주목 받은 이유?
상태바
트와이스 'LIKEY(라이키)' 뮤비 조회수 2억뷰 돌파… 나연이 주목 받은 이유?
  • 이현석 기자
  • 승인 2018.03.0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현석 기자] 그룹 트와이스 'LIKEY(라이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억 회를 돌파한 가운데 영상 속 멤버 나연의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다.

8일 오후 3시께를 기준으로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LIKEY (라이키)'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는 2억을 넘어섰다. 트와이스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LIKEY(라이키)' 뮤직비디오 조회수 2억 돌파를 자축했다. 

 

그룹 트와이스 'LIKEY(라이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억회를 돌파했다. [사진 = 트와이스 트위터 캡처]

 

이날 트와이스는 공식 트위터에 'TWICE(트와이스) "LIKEY" M/V 200,000,000 VIEWS ❤' 라는 문구와 두 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사진은 '라이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을 담고 있다.

트와이스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2억회 돌파는 이번 '라이키'까지 총 네 번째다. 'OOH-AHH하게', 'CHEER UP' 뮤직비디오가 각 2억회, 'TT'가 3억회를 돌파했다.

'라이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억을 돌파하며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나연은 트와이스 데뷔곡 'OOH-AHH하게'부터 'CHEER UP', 'TT', 'KNOCK KNOCK'까지 뮤직비디오의 오프닝을 장식하며 시선을 끌었다.

'라이키'에서는 시작 부분에 등장하진 않았지만 특유의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라이키' 뮤직비디오 속 나연의 모습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 트와이스 'LIKEY(라이키)'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뮤직비디오 속 나연은 녹음 가득한 밴쿠버 거리를 배경으로 자전거를 탄 채 등장했다. 나연은 옐로우와 블루 컬러가 배색된 체크무늬 원피스를 입으며 '피크닉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나연은 그린, 브라운 컬러가 섞인 파격적인 머리색을 선보이며 통통 튀는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 또한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덮나연' 헤어스타일을 뽐내기도 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오는 4월 중 국내 컴백을 예고했다. 다가올 컴백곡 뮤직 비디오에서 트와이스 나연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