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TV풍향계] '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 방송… 1%대 시청률 기록 성공
상태바
[TV풍향계] '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 방송… 1%대 시청률 기록 성공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3.13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이 1%대 시청률 기록에 성공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시청률 추이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13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은 1.0%(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 화면 캡처]

 

'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에서는 주요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들이 등장해 명장면, 촬영 에피소드를 선정했다. 또한 NG 장면과 촬영 비하인드, 애드리브 영상 등이 공개되며 드마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대한 흥미를 유발했다.

지난달 5일 첫 방송을 시작한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총 20부작으로 김정현, 이이경, 손승원, 정인선, 고원희, 이주우 등이 출연하고 있다. 이들은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코믹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을 통해서는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한층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비밀들이 공개됐다. 또한 작품에 출연 중인 배우들의 생생한 이야기까지 이어지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