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7:02 (화)
'싱글와이프2' 윤상 노래에 눈물 글썽이는 심혜진 '낭만 일탈에도 그리워'
상태바
'싱글와이프2' 윤상 노래에 눈물 글썽이는 심혜진 '낭만 일탈에도 그리워'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3.28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싱글와이프2' 심혜진이 기러기 남편 윤상의 노래에 눈물을 보이며 상상을 뛰어넘는 애정을 과시했다.

28일 SBS '싱글와이프2'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심혜진은 여행 중에도 윤상의 노래를 찾아 들으며 남편 사랑을 과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 SBS 제공]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심혜진은 캐나다 오타와에서 이색 맥주 투어에 참여해 캐나다 현지인들과 함께 버스를 타고 양조장을 돌아다니며 맥주를 맛봤다.

자연스럽게 현지인들과 어울리며 맥주를 즐기던 심혜진을 본 스튜디오의 윤상은 불편한 심기를 감추지 못했다고.

제작진은 "이날 스튜디오의 윤상이 아내 사랑을 과시한 것에 이어 VCR 속 심혜진도 대단한 남편 사랑을 보였다"며 "여행 중에도 윤상의 노래를 찾아 들으며 남편 사랑을 과시한 심혜진은 급기야 눈물까지 흘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녹화 분위기를 전했다.

윤상의 노래를 들으며 감성에 젖은 심혜진과 환한 심혜진의 모습에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 '기러기 부부'의 일탈은 28일 오후 11시 10분에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