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10 (화)
[TV컷Q]'고등래퍼2' 조원우 'WHAT TIME' 파이널 진출 '박준호' 탈락
상태바
[TV컷Q]'고등래퍼2' 조원우 'WHAT TIME' 파이널 진출 '박준호' 탈락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고등래퍼2'의 조원우가 'WHAT TIME'으로  신나는 무대를 완성했다.

6일 오후 방송된 Mnet '고등래퍼2'에서는 산이&치타 팀의 조원우가 'WHAT TIME'으로 세미파이널 무대를 갖는 모습이 그러졌다.

 

Mnet '고등래퍼2' [사진= Mnet '고등래퍼2' 화면 캡처]

 

이날 '고등래퍼2'의 조원우는 "제가 책과 공책보다 마이크를 잡는 시간이 많았다"면서 "방송을 하면서 내가 정말 싫아하는 부류의 사람들이 생겨났다"고 고백했다.

"평소엔 정말 연락도 안하면서 방송이 끝나면 꼭 연락을 하는 얕은 사람들이 있더라"면서 "그 사람들에게 정말 불만이 많았는데 제대로 표현도 못하는 성격이라 다 받아줬다"고 전했다.

"심지어 내가 그런 가사를 방송에서 썼더니 그걸 보고 찔렸다면서 또 연락한 사람도 있더라"며 "그러면 나에게 연락을 안 하는 게 정상이 아니겠느냐"고 말을 이어갔다.

조원우는 "불만을 가졌던 사람들에 대한 마음을 전한 곡"이라고 말한 뒤 'WHAT TIME'의 무대를 가졌다.

무대가 끝난 뒤 딥플로우는 "내가 봤던 조원우의 랩 중에서 가장 멋졌다"면서 "최고였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무대 뒤 파이널에 진출한 조원우 대신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던 박준호가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