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23 (월)
아이오아이·워너원 완전체 등장한 '프로듀스48' 티저 영상 속 강다니엘 소감 들어보니
상태바
아이오아이·워너원 완전체 등장한 '프로듀스48' 티저 영상 속 강다니엘 소감 들어보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6.0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 1, 2를 통해 선발된 그룹, 아이오아이와 워너원 완전체가 ‘프로듀스48’을 위해 뭉쳤다. 

1일 Mnet ‘프로듀스48’ 제작진은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으로 탄생한 두 그룹 아이오아이·워너원이 한 데 모인 특별한 그림을 볼 수 있다"며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48’의 티저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사진 = '프로듀스48' 티저 영상 캡처]

 

‘프로듀스48’의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승기의 목소리로 시작된 영상 속에는 각자의 자리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이면서 여전히 돈독한 우애를 자랑하는 아이오아이와 뜨거운 인기의 정점에 있는 대세 워너원까지,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한 스물 두 명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최종 순위 발표식 당시의 소감과 함께 차례로 등장한다.

특히 국민 센터로 우뚝 선 워너원 강다니엘은 "저를 정말 믿어주시고 뽑아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저를 이 자리에 올라오게 도와주신 것 같아요"라며 "실망시켜드리지 않기 위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란 말로 최종 선발 당시의 떨림을 그대로 전한다. 

김세정, 김소혜, 임나영, 전소미, 황민현, 하성운, 박지훈, 강다니엘 등 최종 선발된 22인의 인상적인 소감을 지난 뒤 MC 이승기는 "국민 프로듀서님의 선택은 언제나 옳았습니다"라며 "이제 새로운 투표가 시작됩니다. 국민 프로듀서님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해 '프로듀스48'의 본격적인 시작을 기대하게 만든다.

'프로듀스48'은 Mnet의 대표적인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과 아키모토 야스시의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의 산물인 ‘AKB48’ 시스템을 결합한 초대형 프로젝트다. 오는 15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