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03 (월)
'인기가요' 모모랜드 컴백, 도입부 장인 '데이지' 꿀보이스 돋보이는 'BAAM'... 청순미 넘치는 ‘Only One You’ 모습은?
상태바
'인기가요' 모모랜드 컴백, 도입부 장인 '데이지' 꿀보이스 돋보이는 'BAAM'... 청순미 넘치는 ‘Only One You’ 모습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7.0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인기가요’에 출연한 모모랜드(MOMOLAND)의 데이지가 특유의 상큼한 보이스로 ‘도입부 장인’다운 면모를 어김없이 드러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모랜드가 출연했다. 5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모모랜드는 타이틀곡 ‘BAAM’과 감미로운 가사가 돋보이는 ‘Only One You’로 화려한 컴백무대를 펼쳤다.

 

모모랜드(MOMOLAND) 데이지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올 여름 무더위를 이길 만큼 시원한 감성을 지닌 모모랜드의 ‘BAAM’은 세련된 멜로디와 함께 중독성 강한 안무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모모랜드는 한층 더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남심을 흔들었다.

특히 모모랜드에서 신비로운 이미지를 보유한 데이지는 ‘훅 들어와’라는 ‘BAAM’의 가사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 마음에 훅 들어갔다. 또한 데이지는 긴 팔이 훤히 드러난 레드 민소매 크롭티에 화이트 핫팬츠를 매치해 오색찬란한 매력을 배가 시켰다.

 

모모랜드(MOMOLAND) 낸시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독보적인 비주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낸 낸시로 빼놓을 수 없다. 낸시는 모모랜드에서 귀여운 막내를 담당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치명적인 눈빛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모모랜드는 매 앨범마다 범접할 수 없는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실력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글로벌 열풍을 불러일으키는 모모랜드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인기가요’에 나타날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