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생생정보' 남녀노소 인기만점 퓨전 해물·치즈·간장 찜닭 공개!… 경기도 부천에 있는 맛집 *
상태바
'생생정보' 남녀노소 인기만점 퓨전 해물·치즈·간장 찜닭 공개!… 경기도 부천에 있는 맛집 *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2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생생정보'의 '오늘의 개봉작' 코너에서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퓨전 해물·치즈·간장 찜닭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맛집이 소개됐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찜닭 전문 식당을 찾아갔다. 이 식당은 해물·치즈·간장 등 다양한 퓨전 찜닭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찜닭 맛집 임향선 사장은 맛의 비결을 신선한 닭과 초벌 양념이라고 밝혔다. 찜닭양념은 파인애플, 배, 매실청, 간장을 배합해서 24시간 숙성을 시킨 것이다. 

해물찜닭은 다양한 야채와 꽃게, 낙지, 홍합, 새우 등 신선한 해물이 듬뿍 들어간 것이 특징인 퓨전음식이다. 비린내가 없고 해물의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보양식이다.

치즈찜닭은 간장 베이스의 양념과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진 퓨전음식이다. 닭고기의 담백한 맛과 치즈의 고소함이 더해진 치즈찜닭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이 집의 인기 메뉴다.

간장으로 양념한 원조 안동찜닭은 매콤달콤한 양념이 닭고기에 밴 대중적인 맛으로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대표 메뉴이기도 하다. 또한 닭고기 외에도 다양한 채소와 당면이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2TV 생생정보' '오늘의 개봉작' 코너에서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퓨전 해물·치즈·간장 찜닭 맛집이 소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