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내 딸의 남자들3' 이광기 딸 이연지, 황도영에 "부모님 일본 갔어" 소진 설레게 한 부산 데이트
상태바
'내 딸의 남자들3' 이광기 딸 이연지, 황도영에 "부모님 일본 갔어" 소진 설레게 한 부산 데이트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7.29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내 딸의 남자들3' MC 걸스데이 소진이 이광기 딸 이연지와 황도영의 부산 데이트를 가장 설레는 데이트로 꼽았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E채널 '내 딸의 남자들3'은 스페셜로 꾸며져 MC 걸스데이 소진과 세 딸들이 소개팅남과 일화를 전했다. 

 

'내 딸의 남자들3' MC 걸스데이 소진이 이광기 딸 이연지와 황도영의 부산 데이트를 가장 설레는 데이트로 꼽았다. [사진 = E채널 '내 딸의 남자들3' 방송화면 캡처]

 

이날 소진은 "나를 설레게 한 데이트가 있다"며 이광기 딸 이연지의 데이트 장면을 꼽았다.

당시 이연지는 소개팅남 황도영에게 "사실 우리 부모님이 일본 가셨다"며 황도영과 부산 데이트를 떠났다. 이연지는 "바다 가기 좋은 날"이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VCR을 지켜보던 소진은 이연지에게 방송 이후 부모님께서 한소리 듣지 않았냐고 물었고, 이연지는 "걱정은 하셨지만 제작진과 함께 여행을 떠났다는 말을 듣고 안심하셨다"고 전했다.

아빠 눈에 쌍심지 켜게 하는 '딸 연애 파파라치' 토크쇼 '내 딸의 남자들3'는 지난 22일 종영됐다. 이후 높은 인기에 힘입어 E채널은 스페셜 편을 재방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