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1:44 (화)
[TV컷Q] '동상이몽2' 조현재,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아내 주목… 프로골퍼와 인연 맺은 스타는?
상태바
[TV컷Q] '동상이몽2' 조현재,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아내 주목… 프로골퍼와 인연 맺은 스타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7.30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에서 조현재가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조현재 아내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며 연예인과 프로골퍼 출신 커플이 함께 주목 받고 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연출 김동욱, 전형주, 정성원, 김은지)에 출연한 배우 조현재는 골프선수 출신의 사업가 아내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더했다.

 

SBS '동상이몽2' 조현재 [사진= SBS '동상이몽2' 화면 캡처]

 

조현재는 지난 3월 5년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결혼 발표 당시 조현재는 일반인인 아내를 위해 소식을 늦게 전할 수 밖에 없었다며 팬들을 향한 양해를 부탁하기도 했다.

'동상이몽2'에 출연한 조현재와 그의 아내가 주목 받으며 프로골퍼 출신 인물과 결혼한 스타들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아이돌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유소영은 현재 프로골퍼 고윤성과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골프장 등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지난 6월 열애를 인정했다.

쥬얼리 출신 배우 박정아는 지난 2016년 5월 프로골퍼 전상우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2년 열애 끝에 결실을 맺었고, 결혼 이후에도 SNS 등을 통해 남편을 향한 애정을 자랑하고 있다.

핑클 출신의 배우 성유리 역시 2017년 4년 열애 끝에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식을 올렸다. 배우 황정음 역시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 소식을 전했고, 이요원은 2003년 골프선수 박진우와 결혼했다. 또한 쿨의 유리는 프로골퍼 겸 사업가와 4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