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복면가왕' 소방차, 배우 이태리(이민호)… '순풍산부인과' 정배, 나이·출연작은? "이름 바꾸고 첫 활동", 소독차는 누구?
상태바
'복면가왕' 소방차, 배우 이태리(이민호)… '순풍산부인과' 정배, 나이·출연작은? "이름 바꾸고 첫 활동", 소독차는 누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8.05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복면가왕'에서 배우 이태리(이민호)가 출연했다. 이태리는 '순풍산부인과'에서 정배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소방차와 소독차의 대결이 펼쳐졌다. 배우 신봉선은 소방차를 보고 "아역 출신 배우 일 것 같다"고 말했다. 배우 이태리는 이민호에서 최근 이태리로 이름을 바꿨다.

 

'복면가왕' 이태리(이민호)가 소방차였다.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에서 이태리의 얼굴이 드러나자 모두가 '순풍산부인과'의 정배를 기억했다. 최근 이태리는 뮤지컬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이태리는 이날 '복면가왕'에서 이태리는 "이름을 바꾸고 처음 활동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복면가왕'에서 이태리는 "신인의 마음으로 새 출발을 하고 싶어 이름을 바꿨다"라고 말했다. 이태리는 "죽을 때 까지 가지고 싶은게 '정배'다. 제 2의 제 이름이다"라며 '순풍산부인과' 정배 역할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복면가왕'에서 소방차의 정체가 이태리로 밝혀지면서 소독차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복면가왕'에서 소독차는 소방차 이태리 못지 않은 가창력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복면가왕'에서 오랜만에 시청자 앞에 선 이태리의 출연에 그의 출연작, 나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태리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이다. 그는 '순풍산부인과' 뿐만 아니라 '대왕의 길', '명성황후'에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