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애니멀즈', 서장훈·박준형·장동민 '예능 대세' 합류
상태바
'애니멀즈', 서장훈·박준형·장동민 '예능 대세' 합류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1.0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아빠 어디가'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방송하는 동물 예능 '애니멀즈'에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이 출연한다.

MBC는 9일 오전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에 서장훈, god 박준형,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애니멀즈' 제작진은 "기존에 본 적 없는 새로운 포맷을 시도하는 만큼 이 조합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농구선수 서장훈은 최근 '무한도전-유혹의 거인',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시청자에 큰 웃음을 준 바 있다. 장동민은 '더 지니어스', '속사정 쌀롱' 등에서 활약 중이며, '냉동인간' 박준형은 유쾌하고 순수한 캐릭터로 '룸메이트 시즌2'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아빠 어디가'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방송하는 동물 예능 '애니멀즈'에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이 출연한다. [사진=MBC 제공]

'애니멀즈'는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함께 먹고, 자고,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자립형 공동체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을 연출한 김현철 PD와 '무한도전'으로 알려진 제영재 PD가 의기투합한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애니멀즈'는 25일 첫 방송을 한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