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05 (월)
[TV컷Q] '2TV 생생정보', 장어에서 전복까지 무한리필 식당은? 손칼국수&보리밥 판매하는 '가성비' 일타 맛집 소개
상태바
[TV컷Q] '2TV 생생정보', 장어에서 전복까지 무한리필 식당은? 손칼국수&보리밥 판매하는 '가성비' 일타 맛집 소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06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2TV 생생정보'의 '개봉맛두!'코너에서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식당을 찾았다. 콘칼국수와 보리밥, 물냉면, 비빔냉면을 판매하는 식당에서 장어, 소고기, 전복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맛집까지. 불경기인 요즘 손님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식당을 '2TV 생생정보' 제작진이 찾아갔다. 

6일 저녁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 '개봉맛두!' 코너에서는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에 위치한 식당을 찾았다. 소담한 손칼국수를 판매하는 식당은 손칼국수 뿐 아니라 보리밥과 물냉면, 비빔냉면 등 다양한 메뉴로 손님들의 발길을 끌어 당겼다.

 

KBS 2TV '2TV 생생정보'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화면 캡쳐]

 

서울 중구에 위치한 손칼국수 식당을 찾은 손님은 "손칼국수답게 수타로 만든 면이 일품이다"며 칼국수 면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한 가지 메뉴를 시키면 끊임없이 나오는 사이드 메뉴들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무한리필 음식점을 찾았다. 한 번의 결제로 원하는 만큼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소문에 손님들로 식당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다. 무한리필 식당을 찾은 손님은 "장어나 소고기 모두 비싼 음식인데 이 곳에서는 한번의 계산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경기 안양시에 위치한 무한리필 음식점은 장어와 소고기, 전복 등 원기충전의 대명사로 알려진 보양식재료를 무재한으로 공급하는 식당으로 이목을 모았다. 손님들은 고가의 재료로 알려진 소고기와 장어, 전복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날 저녁 방송된 '2TV 생생정보' 에서는 무한리필 보양식뿐 아니라 원가 대비 저렴한 과일을 구입할 수 있는 과일 할인 매장과 그릇 할인 매장, 생필품 할인 매장, 재활용센터가 소개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