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TV풍향계] '도시어부' 마이크로닷, 황금배지 획득 불구 시청률 ↓... 5%대 돌파할까
상태바
[TV풍향계] '도시어부' 마이크로닷, 황금배지 획득 불구 시청률 ↓... 5%대 돌파할까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9.07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의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다. 특히 알래스카로 떠난 ‘도시어부’는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대어들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7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채널A ‘도시어부’는 4.5%(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8%P 하락한 수치다.

 

‘도시어부' 이경규 이덕화 장혁 마이크로닷 [사진=채널A ‘도시어부’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된 '도시어부'에서 이경규는 20kg에 육박하는 홍어를 낚으면서 시청자들을 경악케 만들었다.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크기에 ‘도시어부’ 출연진들 또한 감탄을 내지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러나 ‘도시어부’는 지난 방송분에서 5%대를 돌파한 시청률을 뒤로한 채 다시 4%대로 떨어져 아쉬움을 안겼다. 아울러 ‘도시어부’는 오늘(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지 1주년이 되는 날로 팬들에게 큰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다.

매회 다른 게스트와 새로운 곳에서 ‘낚시’를 하며 예능 프로그램의 새로운 영역을 형성한 ‘도시어부’가 앞으로 어떤 신선한 매력을 방출하며 시청률 상승을 견인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