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53 (월)
'놀라운 토요일' 오마이걸 설레게 한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가사는?… '별이 빛나는 밤'·'넌 is 뭔들'·'음오아예'도 눈길
상태바
'놀라운 토요일' 오마이걸 설레게 한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가사는?… '별이 빛나는 밤'·'넌 is 뭔들'·'음오아예'도 눈길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15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이 등장했다.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이 첫 번째 문제로 등장하면서 '별이 빛나는 밤',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오아예' 등 마마무의 신나는 노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도레미 멤버들은 마마무의 노래가 등장하자 걱정을 했다. 하지만 마마무의 랩 선생님 한해는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케이블 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첫 번째로 등장한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2017년 발매된 곡이다. 이 곡은 자신감 넘치는 여성이 보여주는 귀여운 허세가 인상적인 곡이다.

2014년 데뷔한 마마무는 데뷔곡 '행복하지마'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는 '별이 빛나는 밤',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오아예' 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마마무는 지난해 제31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본상을 차지하며 새로운 음원퀸으로 발돋움했다. 지난 7월 마마무는 미니 7집 앨범 '레드문'을 발매하기도 했다.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의 ''이 '놀라운 토요일' 첫 번째 문제로 출제되면서 '별이 빛나는 밤',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오아예' 등의 노래가 누리꾼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