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7:08 (화)
[SQ톡톡] 아이콘 구준회 "SNS 논란, 뼈저리게 반성...팬들 소중함과 감사함 잃지 않을 것"('뉴 키즈 : 더 파이널' 기자간담회)
상태바
[SQ톡톡] 아이콘 구준회 "SNS 논란, 뼈저리게 반성...팬들 소중함과 감사함 잃지 않을 것"('뉴 키즈 : 더 파이널' 기자간담회)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0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이남경 · 사진 주현희 기자] 아이콘 구준회가 최근 벌어진 SNS 논란에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아이콘 구준회가 1일 서울 강남구 CGV청담 씨네시티에서 진행된 새 앨범 '뉴 키즈 : 더 파이널(NEW KIDS : THE FINAL)'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많은 팬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드린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하고 뼈저리게 반성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사진= 스포츠Q DB]

 

그는 최근 자신의 SNS에 '혐한'으로 유명한 키타노 타케시의 옹호글을 남겼다가 누리꾼들과 설전을 벌인 바 있다. 이에 대해 "앞으로는 그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 팬들을 대할 때 소중함과 감사한 마음을 잃지 않고 매 순간 감사한 마음으로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컴백을 앞두고 불미스러운 논란으로 먼저 주목받은 데 대해 구준회는 "제가 그런 일로 논란이 돼서 멤버들에게 면목이 없었고, 멤버들에게 사과했다. 회장님께서는 각별히 주의하고 끝없이 반성하라고 하셨다"고 전했다. 

비아이는 구준회에 대해 "부정적인 일이 있었지만 준회가 굉장히 미안해했기 때문에 나무라기보다 북돋아주고 좀 더 감싸주려고 했던 것 같다. 컴백이 다가오기도 해서, 성장할 수 있게끔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줬다. 반성 많이 하라고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아이콘의 신곡 '이별길'은 서정적이면서 깊은 감성의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 곡으로, 공개 시기를 두고 1년 가까이 기다린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