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TV컷Q] '차달래 부인의 사랑' 홍일권, 고추냉이 만두 먹고 당황… 접시 바꿔 김응수에게 복수
상태바
[TV컷Q] '차달래 부인의 사랑' 홍일권, 고추냉이 만두 먹고 당황… 접시 바꿔 김응수에게 복수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0.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홍일권이 고추냉이 만두를 먹고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홍일권은 만두 접시를 바꿔 김응수에게 소심하게 복수했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차달래 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연출 고영탁)에서 김응수(김복남 역)는 김형범(탁허세 역)와 함께 사위 테스트를 위해 홍일권(백현우 역)에게 고추냉이 만두를 준비했다.

 

[사진=KBS 2TV ‘차달래 부인의 사랑’ 방송화면 캡처]

 

이 과정에서 홍일권은 고추냉이 만두를 먹고 고통스러워하면서도 참는 모습을 보였다. 김응수는 인내심을 가지고 참는 홍일권의 모습에 만족스러워 했다. 이 과정에서 홍일권은 만두접시를 바꾸며 김응수에게 소심한 복수를 했다.

다음 테스트는 고스톱이었다. 두 사람은 속임수와 협력으로 홍일권을 이기려했지만, 되려 홍일권은 두 사람을 이기도 딴 돈을 다시 돌려줬다. 김응수는 홍일권의 모습을 보고 사위감으로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응수와 하희라(차진옥 역)은 그동안 홍일권이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김하림(김소영 역)과의 결혼을 반대했다. 하지만 홍일권의 진실된 모습을 보고 김응수는 마음을 열고 있다.

김하림과 홍일권은 부모의 하락을 맞아 결혼을 앞두고 있다. 장인인 김응수의 마음을 흡족하게 만든 홍일권이 김하림과 순탄히 결혼식을 올리게 될지 관심이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