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23 (월)
[Q댓글] 현아 심경 담긴 자필편지 공개 큐브 계약해지… "새 출발 응원 VS 퇴출 당연해"
상태바
[Q댓글] 현아 심경 담긴 자필편지 공개 큐브 계약해지… "새 출발 응원 VS 퇴출 당연해"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0.21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누리꾼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누리꾼들의 위트있는 댓글은 무엇이 있었을까? 연예가 핫이슈로 알아보는 'Q댓글'. 지난 주 누리꾼을 웃고 울게 만든 연예계 핫 이슈를 알아보자.

 

# 현아, 큐브 계약해지, 자필편지 심경고백 "새 시작 응원" VS "소속사 피해 입어, 퇴출 당연"

 

지난 15일, 현아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상호 계약해지를 발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지금까지 함께 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현아, 이던 그리소 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이의 잡음은 이미 한 달 전부터 시작됐다. 지난달 2일 큐브 소속 현아와 이던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빠르게 부인했지만 이후 두 사람은 인터뷰를 갖고 연인 사이란 걸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현아 이던 [사진=스포츠Q DB]

 

두 사람은 후이와 함께 혼성그룹 트리플H로 활동 중이라 팬들의 실망감은 컸고, 이후 방송 활동이 취소되고 팬타곤 팬미팅에 이던이 불참하는 등 후폭풍을 겪었다. 결국 두 사람의 공식 일정은 모두 취소가 됐다.

현아와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계약해지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아가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신수남 대표에게 보내는 자필편지가 공개되기도 했다. 그는 편지를 통해 "하루하루가 피를 말리는 시간이다. 두 달 되는 긴 시간동안 저는 기다리기 너무 힘이 든다. 오는 15일까지 답신을 주셨으면 한다. 깨끗하게 신사적으로 계약이 해지되기를 소망한다"고 썼다.

현아의 자필편지가 공개된 후 누리꾼들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연예인을 상대로 갑질을 한다며 비판을 남겼다. 또한 이들은 현아의 새 출발에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현아가 고생이네... 큐브가 많이 잘못했네”(shwy****), “현아 언제나 응원합니다. 큐브가 성장한 것이 누구 덕분인데 이런 취급이라니”(gg99****), “10년 넘게 자기네 회사에서 일한 사람을 당사자한텐 일언반구도 없이 기사로 퇴출이네 뭐네 언플하고 매장시키려고 한 거부터 최악임”(best****) 등의 의견을 남긴 누리꾼들은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태도를 비판했다.

하지만 현아에 대한 비판도 만만치 않았다. “공개연애가 나쁜 건 아닌데 소속사에서 아니라고 한 지 하루만에 본인이 맞디고 해서 소속사 입장도 힘들어진 것 아닐까”(ih21****), “개국공신이라고 소속사 무시하고 독단적 행동은 아니지”(blu8****), “회사와는 솔직하게 상의하고 조율을 했어야지. 회사가 바지저고리도 아니고. 이래서 인성을 중요시하는 거지”(ksb1****)“이런 애들 누가 데려감? 회사에서 컨트롤이 불가능한데”(aaau****) 등의 의견을 남긴 누리꾼들은 현아의 행동이 경솔했다고 지적했다.

현아는 큐브와 계약해지 이후에도 남자친구 이던과 연애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헀다. 큐브와 계약해지 이후 현아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