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궁민남편' 권오중 댄스에 바비, 비아이 깜놀...서태지와 아이들 뮤비 안무가 출신
상태바
'궁민남편' 권오중 댄스에 바비, 비아이 깜놀...서태지와 아이들 뮤비 안무가 출신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0.28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궁민남편'에 권오중이 급이 다른 댄스 실력을 뽐내며  아이콘 비아이와 바비를 놀라게 했다.

28일 방송된 MBC '궁민남편'에서는 멤버들이 힙합을 배우며 첫 번째 일탈에 나서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배우 권오중은 남다른 몸놀림으로 힙합 댄스에서 비아이와 바비에게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사진 = MBC '궁민남편' 방송 화면 캡처]

 

이날 권오중은 셔플 댄스와 토끼춤의 차이점을 설명해 달라는 멤버들의 말에 자신있게 나서 두 춤을 선보였다. 권오중은 "셔플 댄스는 2단계지만, 토끼춤은 중간에 포즈를 주는 동작이 하나 더 있어 3단계다"라며 춤을 췄다.

권오중의 댄스에 바이이는 "진짜 나보다 더 잘 추신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곧 지치는 모습을 보이며 김용만에게 "너 많이 힘들어 보인다"는 말을 듣기도 했다.

배우로 활동 중인 권오중은 젊은 시절 안무가로 활약했다. 그가 서태지와 아이들의 환상 속의 그대의 뮤직비디오 안무을 가르쳐줬다는 사실은 익히 잘 알려져 있다.

'누구의 남편', '누구의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하는 것이 많았던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변하는 출연자들의 일탈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궁민남편'은 지난주 첫 방송을 시작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