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차달래 부인의 사랑' 김형범, 안선영 춤추는 모습에 "간만에 너무 멋있다" 감탄
상태바
'차달래 부인의 사랑' 김형범, 안선영 춤추는 모습에 "간만에 너무 멋있다" 감탄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2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차달래 부인의 사랑' 김형범이 춤추는 안선영의 모습에 또 한번 반했다. 김형범 안선영 부부의 에피소드가 소소한 웃음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아침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서는 안선영(오달숙 역)의 두 딸이 오디션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모습이 그려졌다. 첫째 딸 김세희(탁일란 역)은 "아빠가 태워준다고 해놓고 펑크 냈다"며 서러움을 토로했다. 

 

[사진= KBS 2TV '차달래 부인의 사랑' 방송화면 캡쳐]

 

김지인(탁이란 역) 역시 "시간 맞춰서 간신히 도착했는데 서둘러 가다 보니까"라며 거들었다. 이를 들은 안선영은 "그러다 이란이가 되는 거 아니냐. 친구 따라 오디션 갔다가 붙는 경우도 있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김세희는 "너 나보다 예쁘게 하고 따라오지마. 춤도 추지마"라고 으름장을 놨다. 

안선영의 두 딸은 계속해서 춤 연습을 했고, 부엌에서 노래를 들은 안선영은 흥에 취해 딸들과 함께 춤췄다. 그때 김형범(탁허세 역)이 집으로 들어와 이 모습을 발견했다. 김형범은 "당신, 간만에 너무 멋있다. 안아보자"며 "우리 마누라 리듬감이 살아있네"라고 끌어안았다. 

그러나 안선영은 김형범을 밀어냈다. 안선영을 안아주려던 김형범이 힘 없이 밀려나는 모습이 그려지며 웃음을 유발했다. 절친 하희라(차진옥 역)이 화장품 회사 사장 김원석(우서진 역)과 오해를 풀고 재취업한 가운데, 안선영과 김형범 커플이 소소한 웃음으로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