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7:08 (화)
[현장메모Q] 케이윌, 오랜만에 예정된 뮤직비디오 출연을 포기한 사연은?
상태바
[현장메모Q] 케이윌, 오랜만에 예정된 뮤직비디오 출연을 포기한 사연은?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1.06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한마디> "유연석 씨가 흔쾌히 출연하겠다고 해주셔셔 저는 못 나오게 됐어요. 너무 큰 선물을 받은 거죠."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케이윌이 오랜만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려던 계획을 바꿨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케이윌은 5일 서울 강남구 스타힐빌딩에서 진행된 네 번째 정규앨범 '상상; 무드 인디고(想像; Mood Indigo)'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에서 "뮤직비디오에 나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큰 선물을 받았어요"라며 새 타이틀곡 '그땐 그댄'에 출연한 유연석을 언급했다. 

 

[사진= 케이윌 '그땐 그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쳐]

 

케이윌의 이번 타이틀곡 '그땐 그댄'의 뮤직비디오에는 유연석의 열연으로 곡의 애절한 감성을 배가시킨다. 이날 케이윌은 "원래 뮤직비디오에 제가 잘 안 나오는데, 이번에는 잠정적으로 제가 출연하기로 합의돼 있던 상황이었어요"라고 말을 꺼냈다.

그는 "유연석 씨와 통화를 한두 번 한 적은 있는데 그러다 뮤직비디오 얘기가 자연스럽게 나왔어요. 툭 건넸는데 흔쾌히 출연하겠다 해주셔서 저는 못 나오게 됐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유연석에게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케이윌은 유연석이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출연을 앞두고 있는 점을 언급하며 "너무 바쁜 와중에 해줘서 고마워요"라고 전했다.

유연석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미스터 선샤인'에서 구동매 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극중 고애신을 향해 변함없는 순정을 보여줬던 구동매의 모습에 이어, 신곡 '그땐 그댄'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사랑했던 연인을 우연히 마주치며 아련한 눈빛을 보내는 모습으로 곡의 감동을 더했다.

유연석의 의리로 성사된 케이윌의 신곡 '그땐 그댄' 뮤직비디오가 음악 팬들에게는 어떤 반응을 얻게 될까? 유연석이 출연한 드라마처럼, 케이윌의 뮤직비디오도 많은 사랑을 받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케이윌의 새 타이틀곡 '그땐 그댄' 뮤직비디오는 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