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컬투쇼' 김대명, "마스크로 가려도 멋져" 제주도 목격담...여자친구 질문에는 "슬픈 이야기"
상태바
'컬투쇼' 김대명, "마스크로 가려도 멋져" 제주도 목격담...여자친구 질문에는 "슬픈 이야기"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2.1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컬투쇼' 김대명이 여자친구를 묻는 질문에 아쉬워했다. 김대명, 조정석은 유쾌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배우 조정석, 김대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대명은 영화 '마약왕' 촬영 당시 제주 서귀포 중문에서 목격했다는 청취자의 메시지를 받았다. 청취자는 "마스크로 가리고 있어도 멋있더라"고 전했다.

 

[사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화면 캡쳐]

 

김대명은 거기서 뭘 하고 있었냐는 질문에 "제주도에 가끔 간다. 회사에 숙소가 있어서 학교 후배랑 같이 간다. 연기 도움을 주는 후배가 있다"고 답했다. 이에 DJ들은 "별일 아니었네요"라며 다소 아쉬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김대명 역시 "저도 별일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자, 김태균은 조심스럽게 "여자친구"에 대한 말을 꺼냈다. 이에 김대명은 "그렇게 갑자기 슬픈 이야기를 하시면"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정석, 김대명이 출연하는 영화 '마약왕'은 오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매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방송되는 '컬투쇼'는 수도권에서 주파수를 107.7MHz로 맞추면 들을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