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4 (월)
박효신 2월 기습 신곡발매 '갑작스런 복귀' 왜?
상태바
박효신 2월 기습 신곡발매 '갑작스런 복귀' 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1.2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박효신이 2월 기습적인 신곡을 발표한다.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3일 "2015년 젤리피쉬의 새해 첫 번째 아티스트는 바로 박효신"이라며 "오는 2월 세 번째 싱글앨범 'Shine Your Light'를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 일자는 아직 미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될 싱글앨범 'Shine Your Light'는 지난해 12월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에서 처음 선보인 곡이다.

▲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공연 후 팬들은 앨범 발매에 대한 문의가 폭주했고 싱글앨범 발매로 이어졌다.

이 곡은 박효신과 영국 출신 감성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플랫츠가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작업한 곡이다.

이미 박효신은 작년 3월 발매된 '야생화'와 11월 발매된 'HAPPY TOGETHER'로 국내 전 음원 순위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이번 싱글이 기대를 모으는 이유다.

싱글을 발표하는 박효신은 앞으로도 공연에 초점을 맞추고 활동 할 예정이다. 그는 지난해 열린 5개 도시 전국투어 'HAPPY TOGETHER'는 물론 오는 2월 열릴 앙코르공연 'SO HAPPY TOGETHER'까지 전회 모든 자리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다.

박효신은 오는 2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앙코르 공연 'SO HAPPY TOGETHER'를 개최할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