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29 (월)
'호구의 사랑' 최우식·유이 "이승기, 문채원과의 차이점은…"
상태바
'호구의 사랑' 최우식·유이 "이승기, 문채원과의 차이점은…"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1.2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호구의 사랑'에 출연하는 배우 최우식과 유이가 맡은 캐릭터와 영화 '오늘의 연애'의 차이점을 얘기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의 제작발표회가 29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유이, 최우식, 임슬옹, 이수경과 표민수 감독이 참석했다.

최우식과 유이는 '호구의 사랑'에서 각각 강호구, 도도희 역을 맡는다. 두 사람은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의 이승기, 문채원 캐릭터를 떠오르게 한다. 어떤 차별점을 보여줄 거냐"는 질문을 받았다.

최우식은 "호구는 순정남이지만, 마냥 착하지만은 않다. 호구의 매력포인트는 남자다움, 개구쟁이, 마초적인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이다. 매회 보시는 데 즐거울 것"이라 답했다.

▲ 유이, 최우식 [사진=스포츠Q 노민규 기자]

유이는 "'오늘의 연애'에서 문채원 선배의 술주정 신을 보고 도도희와 비슷한 면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차이점이 있다면 더 도도하고 호구에게 더 욕을 들을 정도로 더 차갑게 하는 것 같다. 또한 도희가 호구를 통해 사람을 대하는 방법과 사랑, 우정을 배우는 점들이 차이점인 것 같다"고 말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은 연애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는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 분)'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선수 '도도희(유이 분)'와 다시 만나며 복잡한 애정관계와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리는 16부작 코믹 로맨스 청춘 드라마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일리 있는 사랑'의 후속으로 2월 9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한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