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02 (월)
[이슈Q] '스카이(SKY)캐슬' 김보라♥조병규 열애설, 진짜 커플 탄생?
상태바
[이슈Q] '스카이(SKY)캐슬' 김보라♥조병규 열애설, 진짜 커플 탄생?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2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스카이(SKY)캐슬'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1일 더팩트는 "취재 결과 김보라와 조병규가 강남 일대에더 데이트를 즐겼다"고 단독 보도했다.

 

'스카이(SKY)캐슬'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 화면 캡처]

 

최근 종영된 JTBC '스카이(SKY)캐슬'에서 김보라와 조병규는 각각 김혜나 역과 차기준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드라마 종영 뒤 KBS 2TV '해피투게더4'로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섰던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적극 부인한 바 있다. 

지난달 마지막 날 방영된  '해피투게더4'에서 MC들이 열애설에 대해 묻자 조병규는 김보라를 바라보며 "내가 얘기해? 누나가 얘기할래?"라고 말해 모두의 의심을 지운 바 있다.

하지만 해당 매체가 공개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맞춰 함께 영화를 보고 식사를 했으며 길거리 데이트를 즐겼다. 

드라마 메이킹 필름를 통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던 김보라와 조병규다. 김보라는 다수의 인터뷰를 통해 해당 장면을 언급하며 "손을 뿌리친 것은 들켰다는 생각에서 그런 게 아니다"고 밝힌 바 있다.

해당 보도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는 현재 확인 중이라는 입장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