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강민경, 아침부터 눈부신 여신 미모... '김영철의 파워FM' 김영철, "미세먼지 답답함 씻어줘"
상태바
강민경, 아침부터 눈부신 여신 미모... '김영철의 파워FM' 김영철, "미세먼지 답답함 씻어줘"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05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강민경이 독보적이면서도 청아한 음색으로 청취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5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이른 아침부터 강민경 씨의 꿀보이스를 들어서 좋다”고 말하는 김영철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민경 [사진=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방송화면 캡처]

 

앞서 ‘김영철의 파워FM’ 방송에서 강민경은 과거 KBS 2TV ‘불후의 명곡’을 통해 조용필과 함께 한 소감을 밝혔다. 강민경은 “어렸을 때부터 너무 존경하고 사랑하는 선배여서 굉장히 떨렸다”면서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무대를 꾸민 계기를 털어놓았다.

또한 강민경은 “여신 민경님 목소리 너무 좋아요. 미세먼지로 인한 답답함 깨끗하게 씻어주시네요”라는 청취자의 사연에 “와 정말 좋은 말이다. 감사합니다”라면서 고마움을 표현했다.

강민경은 지난달 27일 첫 번째 솔로앨범을 발매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담은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강민경이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과시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