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나얼 솔로 '같은 시간속의 너' 발매 '발라드로 회귀'
상태바
나얼 솔로 '같은 시간속의 너' 발매 '발라드로 회귀'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2.0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인기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의 싱글이 발매됐다.

나얼은 5일 정오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를 정식 발매했다. 이로써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앞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네 명의 멤버는 이번 나얼의 솔로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일정 간격을 두고 한 곡씩 싱글을 발매할 계획이다.

▲ [사진=산타뮤직 제공]

이날 공개된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곡이다. 앞서 정규 앨범으로 발매하던 곡들에 비해 대중성을 강화했다.

나얼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 앨범을 통해서 정통 흑인음악 스타일을 선보여왔다. 하지만 이번 싱글에서는 대중에 익숙한 정통 발라드 스타일을 들고나왔다.

가사는 이별의 상심에 대한 내용이다. 같은 시간을 살아가지만 다른 공간 속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대상을 그리워하는 내용이다.

뮤직비디오는 유승호가 주인공을 맡았다. 군 제대 이후 첫 작품으로 나얼의 뮤직비디오를 선택했다.

나얼이 직접 만든 솔로곡은 브라운아이드소울 2집의 '기다려요', 3집의 'He Is Real', 그리고 '바람기억' 정도로 이번 싱글은 주목할 만 하다.

앞으로 나얼 이후 싱글 프로젝트를 이어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가 누구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