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0:44 (화)
'2TV 생생정보' 부천 해물조개전골·인천 오리주물럭·4000원 냉면·5000원 육회비빔밥 맛집 소개
상태바
'2TV 생생정보' 부천 해물조개전골·인천 오리주물럭·4000원 냉면·5000원 육회비빔밥 맛집 소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26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2TV 생생정보’가 해물조개전골, 오리주물럭, 냉면, 육회비빔밥 맛집을 소개한다. 군침을 자극하는 비주얼의 해물조개전골, 오리주물럭, 냉면, 육회비빔밥이 등장하면서 ‘2TV 생생정보’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의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다양한 해물과 신선한 야채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해물조개전골 맛집을 소개한다.

 

‘2TV 생생정보’ 해물조개전골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경기도 부천시 중동에 위치한 ‘ㅁ’ 음식점은 해산물 전문집이다. 얼큰함과 담백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해물조개전골 맛집의 조개류는 모두 생물을 사용한다.

특히 ‘2TV 생생정보’에 등장한 ‘ㅁ’ 식당의 해물조개전골은 싱싱한 조개를 시작으로 오징어, 낙지, 문어, 새우, 꽃게 등 푸짐한 해물을 아낌없이 제공해 가게 안은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또한 해당 맛집은 해물조개전골 뿐 아니라 해물가리비 조개찜, 조개샤브샤브, 전복, 멍게, 산낙지회도 판매한다.

 

‘2TV 생생정보’ 해물조개전골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이어 ‘2TV 생생정보’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온수리에 위치한 ‘ㄷ’ 오리요리 맛집을 찾았다. ‘ㄷ’ 식당의 대표 메뉴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보양식으로 인기 있는 오리주물럭이다.

인천 강화군 길상면 ‘ㄷ’ 오리주물럭 맛집은 넓은 주차장은 물론, 독특한 내부 인테리어로 지역 주민들에게 이미 유명한 식당이다. 돼지, 소, 닭과는 색다른 맛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저격한 오리주물럭 식당에서는 오리주물럭 외에도 오리로스, 오리똥집볶음, 찜닭 등을 맛 볼 수 있다.

‘2TV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ㅁ’ 냉면 맛집을 소개한다. 해당 맛집의 냉면 가격은 단돈 4000원이다. 물냉면과 비빔냉면 역시 4000원, 회냉면은 6000원, 불고기냉면은 8000원이다.

‘2TV 생생정보’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ㄲ’ 맛집도 찾았다. 점심특선으로 제공되는 ‘ㄲ’ 식당의 육회비빔밥 가격은 5000원이다. 보통 육회비빔밥은 1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판매되기에 ‘ㄲ’ 맛집의 육회비빔밥 가격이 공개되자 대중들은 엄지를 치켜세웠다.

끝없이 상승하는 물가와 다르게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는 냉면과 육회비빔밥 맛집이 소개되면서 해당 식당의 위치가 떠오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