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3:49 (화)
AOA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도전 '실제생활 공개'
상태바
AOA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도전 '실제생활 공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2.2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AOA가 26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서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데뷔 4년 차에 접어든 AOA의 화려한 퍼포먼스 뒤에 숨겨진 멤버들의 포장되지 않은 진솔한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회당 10분 분량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AOA는 지난 5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AOA의 휴가가 궁금해? AOA 전격 리얼리티 오픈 임박! AOA가 여러분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번 프로그램의 제목을 공모한 바 있다.

팬들이 지은 제목 중 투표와 AOA 멤버들의 의견을 취합한 최종 제목이 이날 첫 방송 끝에 공개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지난해 말 '사뿐사뿐' 활동 이후 AOA의 근황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댄스 유닛에서 보기 힘들었던 드럼연주자 유경도 등장해 8인 완전체 AOA의 모습을 볼 수 있다.

AOA는 지난 2012년 데뷔했다.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등의 히트곡을 만들며 인기 걸그룹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