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20 (월)
로맨틱 창작뮤지컬 '땡큐' 19일 티켓 오픈
상태바
로맨틱 창작뮤지컬 '땡큐' 19일 티켓 오픈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3.1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봄날처럼 따뜻한 사랑의 기적을 선물할 창작뮤지컬 '땡큐(Thank U)'가 오는 19일 티켓을 오픈한다.

'땡큐(Thank U)'는 작은 시골마을에서의 봉사활동을 통해 삶을 정리하는 안과의사 혁기와 삶의 목적을 상실하고 방황하는 레지던트 지원, 시력을 잃어 가지만 용기를 잃지 않는 지혜 그리고 각자의 사연을 간직한 고망마을 사람들이 눈이라는 영혼의 창을 통해 자신을 사랑하고 서로를 어루만지며 세상에 감사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1980년대 인기 영화를 각색한 ‘기쁜 우리 젊은날’과 ‘겜블 인 러브’, ‘보잉보잉’ 등에서 음악과 연출을 담당했던 알제이컴퍼니 정은미 대표가 음악과 연출을 맡았으며, 무대기술에는 김형도 감독, 미술 및 무대디자인은 정은혜 감독이 힘을 보태 한 폭의 수채화 같은 감성 뮤지컬을 탄생시켰다.

 

안과의사인 혁기와 지원의 이야기에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실제 안과의사들을 뮤지컬 중간에 참여시킨 것도 이 공연의 또 다른 재미다. 대한안과학회 후원으로 가능했던 이 같은 시도를 통해 눈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제공하고 극의 몰입과 참여를 높일 계획이다.

정은미 연출은 “영혼의 창인 눈을 통해 보여지는 아름답고 사람냄새 나는 이야기로 우리 주변의 모든 것들에 대해 감사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고 싶었다”며 제작 의도를 밝혔다.

‘땡큐(Thank U)’는 19일부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판매가 진행되며 4월17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명인홀에서 첫 공연을 시작해 군산, 광주, 대전, 대구를 거쳐 6월7일 부산 공연으로 마무리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