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4 (월)
티몬 '오늘의컬처' 기획전, 인기 공연 최대 80% 할인
상태바
티몬 '오늘의컬처' 기획전, 인기 공연 최대 80% 할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2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티몬이 다양한 공연, 전시 등의 문화상품을 엄선한 '오늘의컬처' 기획전을 연다.

이진원 대표가 이끄는 타임커머스 티몬이 인기 문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컬처' 기획전을 개최하고, 티몬 고객들만 예매 가능한 ‘티몬스테이지’ 공연 티켓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티몬 제공]
[사진=티몬 제공]

 

티몬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방역 대응 체계가 완화되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문화공연 상품의 활성화에 작지만 힘을 싣기 위함으로, 모든 공연 및 전시 상품들은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티몬 ‘오늘의컬처'는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 다양한 공연, 전시, 키즈, 체험 등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티몬 고객들만 예매 및 관람 가능한 단독 회차인 ‘티몬스테이지’를 선보여 인기 △연극 ’오만과 편견’과 △뮤지컬 ‘시데레우스’가 예매 시작 3분 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또한, 21일에는 대작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국내 초연 10주년 기념 공연 티켓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성록, 옥주현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최근 진행된 예매처 티켓 오픈 시 단숨에 전석 매진된 해당 공연 또한 티몬 단독 회차인 티몬스테이지 공연이 마련돼 있다. 20일까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기대평을 남긴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티몬 제공]
[사진=티몬 제공]

 

이진원 티몬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티몬 고객만을 위한 ‘티몬스테이지’ 공연 회차를 준비하는 등 오직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코로나로 지쳐있는 고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다양한 상품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일 오전 11시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티비온에서는 ‘쑈트리트 파이터’ 생방송 판매가 진행된다. 가수 슬리피와 트롯신동 임도형이 현미누룽지와 박대+간고등어 세트를, 헬스트레이너 숀리가 포스트바이오틱스와 석류콜라겐 등 GC녹십자 건강보조식품을 판매한다. 방송인 유재환은 모친과 함께 출연해 코지마 코지체어를 특가에 판매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