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15 (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1.5주년 기념' 페스티벌 내용은?
상태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1.5주년 기념' 페스티벌 내용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1.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출시 1년 반을 기념해 신규 영웅을 추가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6일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적의 화신】 “더 원” 에스카노르’와 ‘【희망의 빛】 신왕 아서’ 등 신규 영웅 2종이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페스티벌 뽑기에서 900 마일리지를 달성할 시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와 ‘【무적의 화신】 “더 원” 에스카노르’ 중 하나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새로운 스토리인 16챕터와 마수 그리온 스페셜 보스전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마수 그리온을 물리치고 에스카노르의 코스튬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정 클리어 횟수를 달성하면 에스카노르의 민트색 응원제복 세트 코스튬도 얻을 수 있다.

스페셜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해 에스카노르 스탬프와 엘리자베스의 민트색 응원 제복 코스튬 세트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매일 한 번 선택이 가능한 랜덤 상자 이벤트에서는 SSR영웅 확정 티켓과 초각성 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정오의 상자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오후 12시 특별한 상자를 열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EHO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