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 편집숍에서 만나요"
상태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 편집숍에서 만나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31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체험존을 운영하며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웨이는 "지난 해 10월 출시한 아이콘 정수기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내달 3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편집숍 ‘짐블랑’에서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가 이번에 출시한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는 △브론즈 핑크 △미네랄 블루 △민트 그린 △미드나잇 네이비로 총 4종이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전시와 함께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웨이에 따르면 편집숍에 전시된 아이콘 정수기를 사진 촬영 한 후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1명) △펌 리빙(ferm living) 물컵 세트(10명) △까사리빙 6개월 정기구독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내달 10일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를 포함한 제품 구매 고객 중 신청자에 한하여 ‘코웨이 X BTS(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데스크탑형 정수기 △매트리스(프레임 및 파운데이션 제외) △공기청정기(휴대용 공기청정기 제외)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 실장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한 아이콘 정수기의 신규 컬러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그 동안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전달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