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0:44 (화)
김희재, 한류 이끄는 라이징 스타로 인정받다
상태바
김희재, 한류 이끄는 라이징 스타로 인정받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1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라이징 스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재가 연말 시상식 무대에 선다.

마운틴무브먼트는 "김희재가 오는 20일 진행되는 '2021 한류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싱어송라이터부문 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6일 밝혔다.

한류문화대상은 한국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 한류에 크게 공헌한 이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으로 한류닷컴이 주관하고 서울특별시·문화관광부·서울시관광협회·서울시문화재단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운틴무브먼트에 따르면 김희재는 올해 가수로 괄목할 만한 활동을 보이며 대중에 영감을 준 바를 인정받아 우수상 수상자로 최종 선정됐다. 최근에는 가수 뿐 아니라 연기에도 도전, 배우 데뷔작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촬영에 매진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희재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 지친 대중에게 큰 위로를 안겨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팬들을 향한 자신의 진심을 담은 자작곡 팬송 '별, 그대'가 단 한번의 방송 출연 없이도 차트 석권의 기염을 토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도 큰 가능성을 입증했다. 김희재는 앞으로 연기자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다.

한편, 김희재가 수상하는 '한류문화대상 시상식'은 오는 20일 오후 3시 서울 양천구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 2층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