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42 (월)
샐러드에 그래놀라를? 오리온, 이색 컬래버
상태바
샐러드에 그래놀라를? 오리온, 이색 컬래버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4.0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오리온이 hy와 손잡고 다이어트 세트를 선보인다.

오리온은 3일 "간편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그래놀라'가 hy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샐러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래놀라 시장이 급격한 성장을 보이는 가운데 최근 SNS상에서 유행하고 있는 그래놀라와 샐러드 조합에서 착안했다. 양사는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한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마켓오네이처는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곡물과 과일, 견과류 등을 원물 그대로 구워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맛과 영양에 재미까지 더한 '오!그래놀라' 11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은 오는 20일까지 hy의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유러피안 샐러드 믹스, 클래식 시저 찹샐러드 키트, 샐러드 다이어트 세트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5000봉 한정으로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미니백을 증정한다. 이 밖에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와 샐러드의 조합은 봄철 나른해지는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한끼 식사로 제격"이라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마켓오네이처만의 차별화된 제품들로 그래놀라의 대중화를 선도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