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20 (월)
김우빈, 차기작은 ‘복작복작?’
상태바
김우빈, 차기작은 ‘복작복작?’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5.08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김우빈이 오뚜기 짜장라면 '짜슐랭' 모델로 나선다.

오뚜기는 8일 "짜장라면 '짜슐랭'의 새 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하고, 8일 신규 TV CF를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이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김우빈이 기존과 차별화된 조리법과 고급스러운 맛·풍미를 갖춘 짜슐랭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점을 고려해 새 모델로 선정했다"며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조리법으로 패러다임을 바꿔나가는 짜슐랭의 아이덴티티를 잘 담아낼 수 있다는 배우"라고 설명했다.

[사진=오뚜기 제공]
[사진=오뚜기 제공]

김우빈은 이번 광고를 통해 짜슐랭만의 '복작복작' 조리법을 알리고, 진한 짜장의 풍미를 지닌 짜슐랭의 특장점을 더욱 강조할 계획이다. 지난주 공개된 티저 광고에서는 '김우빈씨, 이번 작은 뭔가요?'라는 물음에 '복작복작' 답하는 김우빈의 모습이 그려지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본 광고에서는 짜슐랭의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해 5월 출시된 짜슐랭은 물을 버리지 않고 조리하는 새로운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한 짜장라면이다. 진한 짜장의 풍미를 더하기 위해 일반 짜장라면 대비 분말스프의 중량을 늘렸다는 점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발휘하는 배우 김우빈을 새 모델로 발탁하고, 고급화되는 소비자 입맛을 겨냥해 짜슐랭의 차별성을 임팩트 있게 전하고자 한다"며 "기존과 달리 물을 버리지 않는 짜슐랭으로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