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31 02:38 (금)
“기능성 UP 당 DOWN”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
상태바
“기능성 UP 당 DOWN”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4.0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hy가 14년 만에 윌 브랜드 신제품을 출시한다.

hy는 4일 "당 함량을 대폭 낮춘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2010년 이후 약 14년 만에 출시되는 윌 브랜드의 신제품이다. hy는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 제품군에 더해 윌 3종 라인업(▲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을 완성했다.

[사진=hy 제공]
[사진=hy 제공]

신제품은 당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이상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2300mg 함유했다.

또한 hy가 자체 개발한 특허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은 기존 제품 대비 6.3mg 더 담았다. 꾸지뽕잎추출물은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개별인정형 원료다. 여기에 난황, 차조기, 양배추 등 기존 부원료에 여주, 백년초를 더해 제품력을 한층 강화했다.

김일곤 마케팅 팀장은 "‘윌 당밸런스’는 당분 섭취에 대한 우려로 음식 선택에 제약을 받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hy는 윌 당밸런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정기구독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고객에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제품이다. 지난 24년간 총 10번의 리뉴얼을 거치며 기능성을 강화해 왔다. 연간 매출액은 3300억원에 이르며,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기준 6조원을 넘어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