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스마일게이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 스토브 정식 론칭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 스토브 정식 론칭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4.0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오디션’의 스토브 채널링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스토브는 지난 4일 오디션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고 스토브 이용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기존 아이디 그대로 오디션에 접속해 플레이할 수 있다”고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이용자들이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스토브는 오디션의 스토브 스토어 론칭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오는 10일까지 스토브 오디션의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들에게 2000원 상당의 스토어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인게임 캐시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구매 금액의 5%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오디션 마우스 장패드를 지급하고, 스토브 오디션의 게임 플레이 인증과 스크린샷을 오디션 상점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오디션 굿즈(스리브 박스·콜드컵·피크닉 매트)를 제공한다.

한편, 한빛소프트 오디션에서도 이번 채널링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모든 이용자들에게 스토브 론칭 기념 선물을 지급하고 같은 기간 캐릭터를 생성하고 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오디션 5000 이벤트 캐시를 지급, 달성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정관장 홍삼세트’ 등 현물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GM이 작성한 이벤트 게시글에 론칭 축하 댓글이나 오디션에 바라는 점을 작성하면 44명을 추첨해 5000 이벤트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7일까지 이벤트 서버를 오픈하고 경험치와 덴, 커플 포인트 등을 모두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을 적용했다.

세아스토리를 이끌고 있는 버튜버 세아도 오디션 론칭을 축하하는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세아는 5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방송에서 ‘원투파티 4Key’, ‘별찌모드’, ‘안무배틀’ 등의 다양한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아와 함께 오디션의 매력을 선보일 시청자들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