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30 00:46 (목)
박은빈, 서울우유 ‘A2+ 우유’ 모델 발탁
상태바
박은빈, 서울우유 ‘A2+ 우유’ 모델 발탁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4.0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박은빈이 서울우유 모델로 발탁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5일 "체세포수와 세균수 모두 최고 등급인 '나100%'를 이을 'A2+(플러스) 우유'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박은빈을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서울우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일련의 제품 패키지 변화에 맞춰 유치원생부터 현재 성인의 모습까지 모델 박은빈을 통한 성장 단계를 보여주며 '좋은 우유를 더 좋게, 서울우유답게'라는 키메시지를 전달한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 측은 "깨끗하고 신선한 좋은 우유라는 광고 콘셉트와 배우 박은빈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돋보이며 광고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울우유 'A2+'는 기존 '나100%'의 뒤를 이을 프리미엄 차세대 우유로 국산 우유시장 지배력을 강화할 차별화된 혁신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위서현 서울우유협동조합 영업상무는 "아역시절부터 차근히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은 믿고 보는 배우 박은빈 씨가 이번 서울우유 A2+ 우유에서 선보일 깨끗하고 신선한 우유 광고 콘셉트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새 모델로 선정했다"며 "좋은 우유를 더 좋게 만든 A2+ 우유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 'A2+ 우유'의 신규 TV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